오전의 투표사건 결말 the conclusion of voting
부정투표로 의심되었던 이번상황은, 한명의 유저의 개인사정으로 인해 기존 계정이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그 유저는 현재 두번째 아이디로, 다시 'Family tier'로 후원하기로 하였고, 나는 그 상황을 ...
2020-07-30 03:07:43 +0000 UTC View Post
부정투표로 의심되었던 이번상황은, 한명의 유저의 개인사정으로 인해 기존 계정이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그 유저는 현재 두번째 아이디로, 다시 'Family tier'로 후원하기로 하였고, 나는 그 상황을 ...
2020-07-30 03:07:43 +0000 UTC View Post안녕 친구들. 나는 지금 매우 중요한 투표를 하려고합니다. 자세히 들어주세요.
Hi guys. I am going to vote very important now. Please listen carefully.
이번 캐릭터 투표중 17번과 18번 캐릭터를 추천한 어떤 ...
2020-07-30 01:50:03 +0000 UTC View Post
스파이더맨의 실크가 완성되었습니다! 💜
작업 도중에 알게 되었는데, 그녀는 한국인이랍니다! 이럴수가...!
영화에서도 꼭 등장하길 기대합니다!
예정대로 8월 3일 워터마크를 제거한 작품을 공유드릴 계획입니...
2020-07-28 09:30:32 +0000 UTC View Post
'패밀리'티어 분들의 추천으로, 18명의 캐릭터가 선정되었습니다!
As a recommendation from the'Family' tier, 18 characters were recommended!
이번달 첫 작품인 '카오리나이트'가 완성되었습니다!💜
베니스관광중인 컨셉입니다!
예정대로 8월 3일 워터마크를 제거한 작품을 공유드릴 계획입니다~
SNS는 한달뒤에 오픈합니다!
The first work'Kaolinite' i...

7월에 작업할 캐릭터를 골라주세요! 복수투표 가능합니다!
Please choose a character to work on in july! You can vote multiple times!
저번에 말씀드린것...
2020-07-20 01:27:38 +0000 UTC View Post
스파이더맨의 '실크'입니다!💜
어느덧 마지막 라인아트 작품이완성되었네요! 투표가 기다려집니다!
풀컬러아트를 위한 투표는 예정대로 내일 진행하겠습니다!
It's Spider-Man's Silk!💜
The last line art piece ha...

안녕 친구들! 요즘 투표를 많이 하네요. 하하
Hello, friends! There are a lot of votes these days. Ha ha.
세번째 캐릭터인 'silk'의 포즈를 수정했습니다
I modifie...

안녕 친구들! 갑자기 투표를 하나 진행합니다. 의견이 필요해요!
Hello, friends! Suddenly, we have a vote! I need your opinion!
위의 그림중 원하는 스타일을 골라...
엑스맨의 '로그' 입니다!💜
어쩌다보니, 로그를 둘러싼 삼각관계 같은 컨셉이 되었네요 ㅎ
마지막 작업은 이번주 토요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X-man's 'Rogue'!💜
Somehow, it's kind of like a love triangle arou...
나는 한달의 3종을 어떤 형식안에서 이루어지게 하려고합니다.
좀더 과감한 시도가 있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들어서,
캐릭터중 하나를 퇴폐적으로
가볼까합니다.
그리고 SNS투...
2020-07-09 05:24:50 +0000 UTC View Post
세일러문의 '카오리나이트' 입니다!💜
컬러톤을 기존의 방식에서 좀더 변화했습니다!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
다음 작업은 이번주 토요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Sailor Moon's 'Kaolinite'!💜
The ...
7월 작업될 캐릭터 러프 스케치입니다~!
왼쪽부터
카오리나이트(세일러문), 로그(엑스맨), 실크(스파이더맨)
This is rough sketch. Please look forward to it!😍
kaolinite (Sailor Moon), rogue (X-Men), Silk (S...
안녕하세요 친구들! 방금 전 메세지를 통해 6월 보상을 전달 드렸습니다!
패자부활전이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꽤 재밌는 한달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힘든.. 하하)
말씀드린것 처럼, 3위를 차지한 록시...
이번달 마지막 작품인 '페이'가 완성되었습니다!
예정대로 7월 3일 워터마크를 제거한 작업물을 공유드릴 계획입니다~
개인적으로, NSFW버젼의 얼굴이 너무 귀엽게 되었는데, 모두공개가 안된다니 아쉽네요 ...
2020-06-26 07:04:22 +0000 UTC View Post
'테루미메이'가 완성되었습니다!
예정대로 7월 3일 워터마크를 제거한 작업물을 공유드릴 계획입니다~
SNS는 한달뒤에 오픈합니다!
'TerumiMei ' is complete!
I plan to share the work with the waterma...
'록시와 포이즌'이 완성되었습니다!
예정대로 7월 3일 워터마크를 제거한 작업물을 공유드릴 계획입니다~
SNS는 한달뒤에 오픈합니다!
*워터 마크를 좀더 간소화 했습니다!*
'Roxy & poison ' is c...
2020-06-11 01:14:03 +0000 UTC View Post
안녕하세요 친구들! 방금 전 메세지를 통해 5월 보상을 전달 드렸습니다!
꼭 메세지를 확인하시고, 혹시 도착이 안되었다면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Hello friends! We just delivered the May reward through the ...
2020-06-03 00:36:43 +0000 UTC View Post
카리나 GIF 작업과정입니다~! 💛
scarlet witch GIF Process
2020-05-31 02:02:40 +0000 UTC View Post
Tier Updated news! ❤
Family Tier에 신규 보상인 'PSDprocess'를 추가하면서,
기존의 'JPGprocess'는 Friend Tier로 귀속되었습니다~!
While adding a new reward 'PSDprocess' to the Family Tier,
Existing 'JPGprocess' belongs to Friend...

압도적 득표로 '패자부활전'을 진행하게되었습니다!
With the overwhelming vote, the 'loser revival' is now in progress!
하필 6월이라 바로 진행합니다! 하하
It's...
안녕! 모두에게 의견을 구하고 싶습니다!
Hello! I'd like to ask everyone's opinion!
투표로 선택받지 못한 캐릭터들의 '패자부활전'을 고민중입니다!
I'm thinking about a 'Loser revival' for the characters who weren't chosen by voti...
2020-05-27 11:33:13 +0000 UTC View Post
'모리건'이 완성되었습니다!
예정대로 6월 3일 워터마크를 제거한 작업물을 공유드릴 계획입니다~
SNS는 한달뒤에 오픈합니다!
'Morrigan ' is complete!
I plan to share the work with the watermark removed on Jun 3r...
'카리나'가 완성되었습니다!
예정대로 6월 3일 워터마크를 제거한 작업물을 공유드릴 계획입니다~
SNS는 한달뒤에 오픈합니다!
'Kaileena ' is complete!
I plan to share the work with the watermark removed on Jun 3rd as scheduled ...

5월에 작업할 캐릭터를 골라주세요!
Please choose a character to work on in May!
어떤것이 떨어질지 조마조마 합니다!;;
패트리온에서 투표된 1...
2020-05-19 14:16:46 +0000 UTC View Post
이번달 마지막 작품인 '페이 발렌타인' 입니다!💙
이번 달 부터 컬러를 모두 쓰려고 합니다. 우연히 넣어봤는데, 역시 컬러가 다 있는게 좋네요 ㅎ
기존 두 캐릭터도 모두 색을 더했습니다.
투표는 예정...
2020-05-16 08:46:11 +0000 UTC View Post
다크 스토커즈의 모리건 입니다!💙
최근 마메 앱을 다운받아 열심히 즐기고 있습니다~! 대전상대가 AI라는게 아쉽네요~
I'm Morgan of the Dark Stalker!💙
Recently, I downloaded the MAME app and enjoy it! It's too bad that Daejeon is AI....
페르시안 왕자의 카리나입니다!
이번부터 라인아트 또한.. 컬러 코드 말고, '본명'을 쓰기로 했습니다~!
다음 작업은 모리건이 될것 같습니다. 주말쯤에 업로드예정입니다~
(2020,0514: 손을 자연...
5월 작업될 캐릭터 러프 스케치입니다~!
This is rough sketch. Please look forward to it!😍
2020-05-04 08:45:15 +0000 UTC View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