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ka
Marheit
Marheit

fanbox


임다나 스케치

안녕하세요 지금 색칠중인 임다나 그림이에요. 그림 2장에 바리에이션을 조금 줘서 약간 만화 형식으로 만들고 있어요. 연말인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こんにちは。今、色を塗っているイムダナの絵です。 絵2枚にバリエーションを少しつけて、少し漫画形式にしています。 年末ですが、皆さん風邪に気をつけて、無事に終えてください。

임다나 스케치 임다나 스케치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