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box
좀 예전느낌으로 그려봤습니다. 만화형식으로 하려 했는데 대사가 생각이 안나네요. 혹시 대사 추천해주실 분은 메세지나 댓글로 달아주시면 넣어서 올리도록 할게요. 2025년 새해는 모두 행복하시길 바래요. ちょっと前の感じで描いてみました。 漫画形式にしようと思ったのですが、セリフが思い出せません。 セリフをおすすめしてくださる方は メッセージやコメントでお願いします 入れて上げますね。 2025年の新年は皆さんが幸せでありますように。
VanessaSan
Scodee Yodee
Carlos Jurado Cartoons
sims4cars
the_escapist
lzfd
bunny_marthy_asmr
やまだ
Ailurus
garncomedy
kragoe
lovushkasavathun
KIWC Modding
sterlingvermin
fluffyjellydog
joraglove
lukmanscootkenn
PrinceCoffeeCakes
たろいも太郎
キチゴエ
Abel Dopazo
Negative Inspiration
t1muraa
Zelow Type
PRO Hi-Tech
Firestorm808
muzi
xfeeefeee
aquilesquill
Robin Hohni
Olivia_Lovenheart
RezPhoto
FC Punk
Ghostlyspookyx
seiha
FenPaints
Nivilack
ピンクセレブ恙
べいりーず
k3tzal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