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ka
monaim
monaim

patreon


poll2


+작업중인 이미지입니다.



이제 직업을 결정할땝니다.

이번 투표부터는 노전직 상태도 추가할겁니다.


그리고 의미없는 추가 의상(속옷)같은것들 보다는, 캐릭터성에 오히려 집중하는게 좋을것 같아 1차각성 의상을 포함시켜보려고 합니다.

최근 그림들에 추가 의상이 없는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서 시간이 너무 없어요 ㅠ 정말 죄송해요.

하루하루 바쁘게 지내다보니 문득 제가 설명을 드리지 않았다는걸 뒤늦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런 상황에서 서로 의사소통이 안되는게 정말 답답한 일인걸 알고있습니다.

근데 제가 그 간단한걸 며칠 잊고있었네요...


요즘 평소보다 더 바쁜 이유가...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부모님께서 몸이 편찮으셔서 가게를 정리하는중에 있다고 말씀 드렸어요.

가게가 사실 금전적으로 한두푼 걸린일이 아니잖아요...? 그러다보니 이것저것 신경쓰고 알아봐야 할것도 많고, 돌아다닐 일도 많고 그래요.

그리고 아르바이트생이 그만둬서 그 빈자리를 제가 메꾸는중이다보니 굉장히 바쁜 나날을 지내고 있습니다.


얼른....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와 직접적이고 빠른 대화를 원하신다면, 디스코드를 활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discord.gg/quYXGu3

개인메세지를 보내주셔도 됩니다!  monaim#9460


+++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쪽도 사실 운동선수분들과 같다고 생각해요.

아무리 잘그린다고 한들, 그사람의 그림을 좋아해주는 사람이 없다면 그저 혼자만의 헛짓거리일 뿐이겠죠.

그렇기에 이렇게 들쭉날쭉함에도 절 믿어주시는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제나 더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릴수 있게 노력할게요.


++++



Now we will decide on a job.

Starting this vote, we will also add "Basic former(?)"  << I don't know this 'word' is correct. :(


I'm sorry for the lack of additional costumes in recent paintings. I do not have much time due to personal circumstances. I am very sorry.

As I was busy day by day, I realized later that I didn't explain my circumstance. 


I know it's really frustrating to be unable to communicate with me and everyone (or you)

The reason I'm more busy these days than usual ... As I mentioned earlier, My parents are sick so we closing our store.


It's not really simple to close a store.

That's why I have to pay attention to this and that, and I have a lot of things to go around. :(


I will finish this as soon as possible.


++++If you want a quick and direct conversation with me, please use Discord. Thank you!

 https://discord.gg/quYXGu3 


discord id :  monaim#9460

Comments

무녀짜응도 예뿐데 리디머도 반전매력이 터지죠 !!

GMAN

천선낭랑 보고싶은데 리디머가 압도적이네

k11

오우야 ㄷㄷ

Imperial Fists

가즈아ㅏㅏㅏㅏ

리디머 변신버젼도 볼수있습니까?!

Jinwookim

아 또 졌네

Kirke

!!

Oblivion[Qkb]

리디머는 초창기 여프리처럼 슬림하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KingdomeCome

드디어 리디머의 차례인가요... 만약 리디머가 된다면 등과 어깨에 있는 문신에 온오프 레이어, 절정에 달할 때 머리에 뿔이 달리고 귀가 뾰족해지는 레이어 묘사를 넣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혹하는 캐릭터라는 컨셉을 살려 자신과 관계하면 구원받을 수 있다고 해 모험가를 홀리지만 모험가가 너무 건강해서 리디머가 가버리는 전개도 괜찮아 보입니다.

Truthreigns

생각할 게 많으면 뭘 해도 잘 안되죠. 마무리 깔끔하게 잘 하고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Archbald7

무녀지 님덜 염주는 과학입니다

HKlove

와.. 시라누이 눈빛만 보고 딱딱해짐

Osilun ivdel

어흑마이깟 npc가 탈락이라니 ㅠㅠ

도도한반

크롭 정말 좋아요! 기대되네요 ㅎㅎ. 가게 일도 하루빨리 원활하게 돌아가길 바랍니다. 마음 고생 심하시겠어요 ㅠㅜ

크로레스

크롭 넘모 이쁘게 뽑혔네요

Katdarina

댜 좋습니다 흐흐.... 꼴리기만 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늘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BLACKCOW

리디머 가즈아~

수한 채

천선쟝 가즈아아아

미스트리스 보고시퍼요 ㅠ

Mono

무녀로 대동단결 가즈아!!

Kirke

이단추

Sovereign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