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ka
monaim
monaim

patreon


안녕하세요./hello.


안녕하세요. 모나임입니다.


원래 낮에 쓰려고했는데, 가게일 마감하고 오니새벽 한시가 넘어버렸네요.

날씨가 이제 매우 쌀쌀합니다. 어디 외출하실때 감기걸리시지 않도록 따듯하게 입고다니세요.


이번달은 시간에 쫓겨서 특히... 마무리가 매우 엉성했다고 생각해요. 뭐라 드릴말씀이 없습니다.

제가 의욕이 너무 앞서다보면... 많은분들이 보실걸 걱정해서 이렇게하는게 더 낫지않을까? 저렇게하는게 더 낫지않을까? 고민하다가 산으로 가버리는 케이스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건 굳이 패트리언뿐이 아니라 여태 모든 그림을 그릴때 다 그랬었어요. 그래서 예전 플레이마켓때 출품했던 그림들도 엄청 시간이 오래걸렸습니다. 이게더 낫지않을까? 저게더 낫지않을까? 하면서 폐기한 이미지가 거진 열개이상은 될거에요.

이번 월도 그런케이스였어서... 정말 아쉽네요. 


작업물이 생각과 다르게 나오는 큰 요인중 하나가, 대부분 망가들 위주로 보며 참고하다보니... 플룻과 방향성은 따라가려고 하는데 

만화는 아시다싶이 한장에 3~5컷씩 20장정도를 끌어가다 보니 많은 이미지를 보여드릴 수 있지만, 제 방식은 5개이미지로 17~18장 가까이되는 이미지를 뽑아내야 하잖아요?

그러다보니 제 자신이 생각하던 플룻 라인과 작업 막바지에 나온 결과물들이 상당히 달라서 심적으로 매우 힘드네요. 뭔가 더 잘해야지~ 하는데 매번 기대했던대로 풀리는것 같지 않아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사실 4번파일의 키스하는듯한 묘사는 팝업식으로 추가할 예정이였어요. 3+a  4+b  5 이런식으로 하려고 했는데 칸배분에 실패하기도 했고, 시간의 압박때문에 더 완성도가 낮아진것 같아서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매번 뭐만하면 개인사정으로 인해 늦어진다고 하니까...  처음엔 이해해주시다가도 어느순간부터는 답답하시겠죠. 저도 이해합니다.

근데 제 가족에 관련된 이야기이도 하고 정말 개인적인 일이다보니 많은분들께 공개하고싶진 않아요. 이건 부랄친구들도 모르는 일들입니다. 이또한 언젠가는 말할 날이 오겠죠.

물론 우울하게 살고있는건 아닙니다. 정말 바쁘게 살고있어요. 제가 여태까지 이렇게 바쁘게 살았나 싶을정도로 이거저거 신경쓸게 많아서 오히려 홀가분한 느낌도 들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께 신경써드리지 못하는것 같아서 언제나 마음이 무겁기도 합니다. 항상 죄송할 따름입니다.


원래라면 마감을 하고 한 2~3일간 밀렸던 업무(?) 를 처리하느라 그림을 못그리는데

이번월은 특히 바빠서 계속 그림을 그리게 되겠네요. 새벽에 올렸던 그림은 그냥 손풀이 낙서? 로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저도 정말 이런거 많이 그리고싶어요. 저도 그림...그리고싶어요.... 그림그리고있는데 그림그리고싶어요... 이 뭔 개소리야 이게... 


++제가 선화로 그림을 그리는 타입이 아니다보니, 낙서로 선화그림을 그릴때는 얼굴이 안예쁜경우가 많아요. 몸 비율이 틀리거나 하는경우도 많구요. 그건 좀 이해해주세요.



이번달은 패트리언 작업 외에 마우스패드용 그림과 족자봉용 그림을 하나 그려보려고 해요... 정말 스케쥴이 빡빡합니다.

이건 추후 던파 굿즈판매하는 행사가 있을때 출품하려고 합니다. 마우스 장패드용 하나, 족자봉 가로50 세로30 사이즈 하나. 이렇게 두개가 될 예정인데

물론 이 이미지들은 당연히 패트리언에도 원본으로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대신 psd파일은 약간 리사이징이 될수도 있어요.) 여러분이 가장 먼저 완성본을 보실수 있도록 할겁니다.


그외에도 굿즈들로... 별 필요는 없으실수도 있지만, 추첨을 통해서 여러분들께 보내드리기도 할거고요. 보내드리는 굿즈에 드는 모든 비용은 제가 지불할겁니다. 굳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전부 해당됩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



hello.



I tried to write in the daytime, but it was over 12 o'clock when I finished the work :(

The weather is very chilly now. Wear warm clothes to avoid getting cold when you go out.


I was chased by time this month, especially ... I think the finish was very poor. I have nothing to say.

One of my bad habit is, worry too much, can't determine the direction of conduction.


This was not only Patreon, it was the same when I was drawing everytime.

This month, the character is so pretty and the fandom is huge, so I feel a lot of pressure. (inside of me)


One of the big factors that make my work different from my thoughts is that most of them are mostly manga (i guess)

As you know, manga dragged about 20 pieces of 3 ~ 5 cuts, so they can show everything they want. but my method is to extract 17 to 18 images from 5 images, 


As a result, my work is very different from what I was thinking at the end of my work...  And tight time is one of the factors.

This is very hard on my mind. always sorry for that. I was going to show you better, I'm sad. because I didn't.



In fact, the kiss-like description of file 4 was going to be a separate image as a popup.  It could have been no.6, no.7, no.8 images.

but time...is... damn. 


Originally, I couldn't draw a picture because I finished it and handled the task that was pushed for 2 ~ 3 days.

but especially busy this month, so I'm going to keep drawing. 


This month, in addition to the Patreon work, I'm going to draw a mouse pad and a....... scroll stick? poster? I don't know the english version name :) it's look like scroll stick.

This is going to be exhibited when there is an event selling Dnf Goods.


Of course, these images will also be uploaded to Patreon as well. you will see first.

and I will send it to you through the draw.

In the form of an event, we'll send the completed version to the address via raffle. and i'll pay for all the goods I send you. Not only domestic, also overseas.


Thank you, always.

Comments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onaim

감사합니다. :)

monaim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monaim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monaim

언제나 감사합니다 ㅠ

monaim

하읏

monaim

마음에 드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더 나아진,ㅡㄴ 모습 보여드릴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monaim

감사합니다... ㅠ

monaim

감사합니다선생님

monaim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나아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onaim

매번 노력하고 있으신게 보입니다.

고품격

힘내세염

notdoing

잘보고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도도한반

진짜 항상고생이많으십니다.. 후원이아깝지않은분

Imperial Fists

항상 고생이시네욥 늘 잘보고 있습미다 ㅠㅠ 파이팅 9ㅁ9

allyear

리디머쨔응!

GMAN

ㅗㅜ 이번 리디머 진짜 지렸습니다

고생 많으십니다

내 전용 구글계정

언제나 고생이 많으세용... 플레이마켓도 굿즈추첨도 작가님의 그림도 전부 기대가 되네요! 다양한 결과물이 나오니 정말 후원한다는 느낌이 나서 좋습니다 어헣헣

Jyudace

펄ㅡ럭

HKlove

죄송하실거없어요 항상 고퀄그림에 감사하고있습니다. 오히려 작가님께서 고생하시죠ㅜㅜ 힘내십쇼

물론 이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가족이죠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지석 최

!! ㄷㄷㄷ..

Oblivion[Qkb]

고생하십니다 작가님

Mono

고생 많으십니다 ㅠ 화이팅!

번더 한

담달까지 몸추스리십쇼 추운날 굿즈파시려면

choi

힘내십셔 뭐든간에 잘그리셔서 전 만족하고있습니다.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