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ka
monaim
monaim

patreon


notice!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 또 무리를해서 그런지, 왼손 손목상태가 안좋아졌습니다...

힘줄에 염증이 생겨서,  무리를 하면 다시 끊어질수가 있다고 하네요... 대략 일주일간은 어떻게든 참고 했었는데, 오늘은 키보드를 누르는것 조차 힘들어서 쉬어야 할것 같습니다.

 보상 업로드일이 2일정도 미뤄질 것 같아요. 죄송합니다.

물론 최대한 빠르게 작업이 완료되는대로 업로드하긴 할게요.

괜히 아둥바둥거리면서 붙들다가 뒤늦게 알려드리기보다는, 미리 알려드리는게 나을 것 같아서 써둡니다.


현재 작업은 틀은 모두 잡혔고, 이제 옵션을 붙이면 되는 단계입니다. 2~3페이지는 옵션을 제외하면 대부분 완성된 상태이며

2번 3번을 오래 붙들다가 1번을 보니까 미흡한부분이 보여서 수정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저번에 보여드렸던 2번파일도 자세를 변경했는데, 기존파일은 삭제하기 아까워서 레이어에 포함시키기로 했습니다. 

이유는 원래 의도했던 부분이 투시를 넣는것이였는데, 변경 전 후의 투시가 맞지않아 어색한 부분이 보였습니다.

용량이 커지면 별도의 psd파일로 분류해 업로드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추첨은 마감 이후에 바로 해드릴게요. 

연말이여서 마우스패드 제작업체에서 시간이 평소보다 오래걸린다고 합니다. 제작에 약 2~3주가량이 소요된다고 하니, 여러분께서 실수령하실수 있는 시간대는 연말이 되실것 같습니다. 해외분들은 아마 내년에 가능하실 것 같네요.


++++++


I've been overworked recently, and my left hand is not good.


For a week, I was able to work with pain but.. I'm really sick today, so I can't even type the keyboard. 

The wrist tendon is inflamed, and if it gets too hard, it may break.

so reward upload date is likely to be delayed by two days. Sorry. :(


Of course, I'll upload it as soon as possible.

The current job is all framed, and it's time to add options. Pages 2-3 are mostly completed except for options.


After working with files 2 and 3 for a long time, I looked at file 1 again,

It seem something missing. so I'm working on it.


Also, I changed the posture of the second file that I showed you last time, but I decided to include the existing file in the layer.


The reason I originally intended was to put in perspective. 

But it seems to have failed, so I changed posture.



And we'll do the event draw right after the deadline.

It's the end of the year, so I think there's a lot of work for the business. Received their answer that it would take about a week longer than the average production time.

So even if you draw the lottery anyway, your receiving time will not change.  that is reason :)


Always thank you.


notice! notice! notice! notice! notice! notice!

Comments

보상 좀 미루고 몇 달 쉬세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패트리온은 뭐 사정말씀하시고 한두달 쉬시더라도 손 건강 챙기는게 우선으로 보입니다\

자기몸은 스스로 잘챙겨야하고 한달정돈 감 잃지 않을정도로만 간단히 연습하고 쉬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아프면 아무것도 못하고 무기력한 환자일뿐이니..

Jinwookim

Monaim, please take care of yourself T-T Do not stress and overwork until you are hurt

Kira20

한달정도 여유를 둬보시는건 어떤가요... 다음보상을 2월로하고 괜찮으실때만 작업하시는건...

번더 한

Take care of yourself!

!!

Oblivion[Qkb]

아파봐서 이해합니다. 무리 하지마셔요.

Mono

항상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차레이

몸조심하세요... 아프시면 안돼요 ㅠㅠ

Eoel

마우스 패드에 월 보상까지 그리느라 무리하셔서 그런가봐요 보상은 늦어도 괜찮습니다. 항상 건강이 우선임

고품격

저런.. 건강이 우선이에요 몸조리 잘하세요

아플땐 꼭 쉬세요 상태 악화되서 한달 쉬시게되면 그게 더 안좋으니까 몸 상태 안좋으쉴땐 쉬시고 하시면 좋겠네요

지석 최

항상 감사히 감상하고 있습니다. 혹시 3번 이미지 옵션으로 오럴 추가 가능하실런지요..?

Kurochro

몸조리 잘하셔요!!~

아....무리하시마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ㅠㅠ

Kkkkx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