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ka
monaim
monaim

patreon


NOTICE! really important! :)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나임입니다.


제 건강상태가 많이 안좋아져서 앞으로의 패트리언 활동에 지장이 생기겠다고 판단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손목의 염증이 꽤 심각한 수준이여서, 사실상 왼손은 한두시간 이상의 작업도 못견디는 상황이 되었네요. 의사선생님께 혼났습니다 ㅋㅋ

왼손으로 단축키를 못누르니, 오른손만 열심히 놀려 그림을그리고있습니다. 가게일도 당분간 쉬어요. 예상외의 이득....


여러분과 약속한 보상을 주기적으로는 올리기가 힘들겠다고 판단해, 다음달부터 1~2달간은 후원금을 안받으려고 해요.  제가 후원금 받는걸 off 하는거라, 원래는 정산일에 여러분의 지갑에서 돈이 빠져나가지만 다음달엔 안빠져나갈 겁니다.

물론 여전히 제가그리는 모든 그림들은 패트리언에 올라올거에요.

패트론으로만 남아계셔도 티어구분 없이 제가 올리는 보상들을 받아보실수 있을겁니다. 지금의 보상처럼 빡세게(?) 하진 않겠지만요. 대부분 간단한 그림이거나 낙서 아니면 개인작, 혹은 다른것들이 되겠죠. 물론 r18은 여전히 포함...입니다 호호

여태 던파만 그렸으니 다른걸 그릴수도 있고~ 가능성은 넓겠네요.


저를 걱정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싶습니다. 뭐 굳이 걱정안해주셔도 언제나 감사하지만요.

제 그림을 좋아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제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거니까요.

언제나 감사드니다.



그럼 2~3일뒤 12월 보상으로 다시만나요. 그때 마우스패드 추첨도 같이하도록 할게요!



3줄요약


1.후원금 1~2달간 안받아요!

2.하지만 그림은 그려서 올릴거에요! (물론 지금처럼 정형화된게 아니라 난서나 개인작, 던파외 다른 그림들일수도 있지만!)

3.언제나 감사합니다.





Hello!


I feel bad about my health condition, so I decide to take a break for a month or two.

 and my other jobs closed for the same!  Unexpected gains .... lol 

The soreness of the wrist is quite serious, so my left hand can't stand more than an hour or two. 


I can't press the hotkey with my left hand, so I'm drawing with my right hand moving hard. :)

I think it will be difficult to periodically raise the rewards promised to you, and I will not accept the support for one or two~ months(i guess) from next month.


* As I use a translator, the choice of words can be weird. Please understand lol


Of course, after that, all the pictures I draw will still be uploaded to Patreon.

If you stay with Patron, you will be able to receive my rewards without tier classification. but it's not the quality of the standardized(Usual) reward lol


could be a simple drawing or doodle or a personal piece or something. 

(and still contains r 18 contents-)


I want to say thank you to everyone who cares about me.

Of course not only at this time, always thank you. I can be here because you are.

always, thank you.


Then, we'll meet again in December rewards for a couple of days.

At that time, i'll  have an event draw!



3-line summary


1. don't get donations for a while!

2. but still upload my painting! (Of course there will be some qualitative change)

3. Always Thank you. Really :)

Comments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쾌차하시길 바라고, 언제나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Halfsoul

에구 힘내세요.......

Seil Son

조용히 하고 제 후원금이나 드세요 입벌려! 라고 하고 싶지만 어쩔 수 없져 부디 푹 쉬고 재충전하셔서 오세요! 근데 후원을 일시적으로 중지하면, 나중에 티어 구독 다시 해야 하나요?

9ine

쾌차하시길 바라요. 응원합니다.

Katdarina

건강이 최우선이죠. 잘 회복하시고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nightbird

좋은작품 뽑아내는거도 중요하지만 본인건강이 항상 우선이죠 잘쉬다오십쇼

kjh

아프지망ㅠㅠ

건강하세요

응원합니다. 쾌차하세요.

I pray for your well being. Please take care of yourself and get some rest. You should wait until you are fully recovered

Kira20

가끔식은재충전이필요합니다잉

khsjh2

ㅜㅜ 쉬시는 동안 기초체력 건실히 쌓으시고 롱런합시다 모나임님 오래보고싶어요

yougmdjindls

으ㅡ흑흑

LDTD

제껀 받아도 됩니다... 치료비로 쓰시져 어... 이럴땐 생각나는 짤이 있는데 심영짤

Mono

고생하시네요. 부디 쾌차하세요.

건강이 우선입니다 푹쉬고 쾌차하시길

쉬어도되니 후원은 계속 열어주세용 ;ㅁ; 그리고 푹쉬시고 다음에 뵈용

도도한반

takecare yourslef and upload soma old artworks please,thanks.

!!

Oblivion[Qkb]

한번 아프면 모든게 부질없어지더라구요. 아예 길게 쉬시면서 완치하시길 바랍니다.

고품격

뭐든지 건강이 우선입니다

Truthreigns

손목은 소모품이래요! 그림보다도 모나임님 몸이 더 소중합니다! 무리하지마시고 푹 쉬세요! 손 사용 금지!!

크로레스

쾌차하시길!!

재충전 하고 뵙죠

힘내십쇼

내 전용 구글계정

안 받는다고 하셨는데 저는 받고 개인작 한다고 하셔도 중지할 생각은 없네요 건강 없이는 아무것도 되지 않으니 잘 쉬고 오세요

Archbald7

푹 잘 쉬시구 오시길 바랍미당! 재충전 하시는동안 손목도 많이 좋아지시길...ㅠㅠ

allyear

꼭 완쾌되시길 바래요ㅜㅜ

MJJO

아이고 모나임님 이번기회에 푹 쉬셔서 꼭 몸조리 잘하시구 나으셨으면 좋겟습니다ㅠㅠ

푹 쉬시고 재충전의 시간!

차레이

몸조리 잘하시고 힘내세요

Kirke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