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ka
Duck gu
Duck gu

fanbox


YBIS 1~14P_No Text

It's a version that excludes all the writing Just in case there are people who need i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YBIS 1~14P_No Text

Comments

헉 후원해주시는 것만으로도 엄청 감사합니다ㅠㅠ 채색만화는 텀이 길어서 그냥 응원용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꼭 안 해주셔도 됩니다😂 커미션은 일반, r18 안 가리고 다 받는 편이에요 픽시브에서는 따로 리퀘오픈을 안 하고 dm으로 문의주시는 분들의 의뢰만 받고 있습니다

Duck gu

작가님 풀채색이 매력적이지만 역시 돈이 부담스러워 일단 100엔이라도 후원했습니다! 나중에 돈 많이 벌면 플랜을 높이던지 할게요 ..ㅠㅠ 앞으로 나올 작품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다른 사이트에서 커미션도 하시는 것 같던데 여긴 Only R18로..?

Thank you always. Chilla! The scene is included in the later story, and I've drawn a lot of descriptions of that Please look forward to the next update date 😊

Duck gu

I love your skinsuit comics, Duck gu! Thank you.😊💖 If it's not too much trouble, I would love if one of the "girls" said something like "this body smells so nice!" 무리가 없다면, 여자 중 한 명이 자신의 향기에 빠져들어 기뻐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어머, 그녀의 몸이 좋은 냄새가 나네요." 👀👉👈💦

Chilla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풀채색 좋네요 ㅎㅎ

유루돈 (ゆるとん)

100엔은 텍스트가 없는 버전과 Clip파일 위주로 올릴 예정이고 500엔부터는 풀채색 및 번역만화를 올릴 예정입니다 그런데 500부터는 텀이 엄청 길기 때문에 그냥 후원이라고만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Duck gu

Hehe Thank you!

Duck gu

100엔이랑 500엔이랑 보는 거 차이가 있나요? 다음 화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유루돈 (ゆるとん)

Great work, one of my fave skinsuit works already!

Gvrchomp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