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어느덧 2월이 끝났습니다 T_T) 시간이 너무 빠르게 가네요, FANBOX를 시작한 뒤부터 더욱 빨리 지나는 기분이에요... (마감활동을 굳이 만드는 사람) 이번에는 엣찌한 블랙이와 키바를 동시에 등장시켜보았습니다 (따봉) 마감에 고통스럽긴 하지만 좋아하는걸 그리면서 칭찬도 받고 햄버거를 사먹을 수 있어서(?) 정말 뿌듯합니다!!! 즐겁게 그림 그리도록 지원 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もういつのまにか2月が終わりました T_T) 時間がとても早く過ぎますね。FANBOXを始めてから、より早く過ぎる気分です。 (Deadline 活動をあえて行う人) 今度はエッチなブラックとキバを同時に登場させてみました(Good) 締め切りに苦しいけど好きなことを描きながらほめられたり、ハンバーガーを買って食べることができて(?) 本当に胸がいっぱいです!!! 楽しく絵を描くように支援してくださっていつ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February is already over T_T) Time goes by so fast, I feel like it's gone by even faster since I started FANBOX... (A fool who makes deadlines) This time, we brought Etsy Han Black and Kiva together !!(good!) It's painful to finish, but I get compliments while drawing what I like, and I can buy a hamburger(?) I'm so proud of you!!! Thank you always for supporting me to paint happily -!!! ▽▽▽▽▽▽▽▽▽▽▽▽No Mosaic▽▽▽▽▽▽▽▽▽▽▽▽▽ https://drive.google.com/drive/u/0/folders/1_5HiPofxK-IrLZNxDlSRI4pfDnoEn-SZ
ぴーやま
2024-02-29 10:16:55 +0000 UTCjin
2024-02-29 04:40:08 +0000 UTCMaygleen
2024-02-28 16:12:03 +0000 UTCRegret
2024-02-28 16:02:46 +0000 UTC밖밖밖
2024-02-28 15:56:13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