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ka
黒犬
黒犬

fanbox


7月 REWARD ㅠ_ㅠc)

8월이 되고 벌써 21일이 지났네요 lllorz 유난히 몸이 무겁고 의욕이 없었던 한달인것 같습니다 T_Tc) 아주 느린 과정을 봐 주시고 기다려 주신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표정의 변화는 조금 더 여유가 생기면 추가하고 따로 공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8월이 끝나는것도 얼마 남지 않아서 부지런히 움직여 보겠지만 한번 밀린 일정이 쉽게 정상궤도에 돌아오지 않네요 ㅠ△ㅠc) ...!! 최대한 달려보겠지만 또 늦게 된다면 늦지 않게 8월 주소도 미리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항상 좋게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月になってもう21日が過ぎましたね lllorz 特に体が重くて意欲がなかった一ヶ月のようです T_Tc) とても遅い過程を見て待ってくださった方々に本当に感謝いたします。 表情の変化はもう少し余裕ができたら追加して別にお知らせしたいと思います··· 8月が終わるのももうすぐなのでせっせと動いてみるけど 一度溜まった日程が簡単に正常軌道に戻らないですね ㅠ△ㅠc)...!! できるだけ走ってみますが、また遅くなったら遅れないように8月の住所も 事前に共有させていただきます!!! いつも楽しく見守ってくださって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t's August and it's already been 21 days lllorz I think it's been a month where I was particularly heavy and lack of motivation T_Tc) Thank you so much for watching and waiting for this very slow process..!! If I have more time, I will add the change of expression and announce it separately... August is coming to an end soon, so I'm going to do my best Once I've been pushed back, I can't get back on track easily ㅠ△ㅠc)...!! I'll try my best, but if I'm late, I'll be able to get the August address I'll share it with you in advance!!! Thank you for always looking forward to me 🙇‍♂️🙇‍♂️🙇‍♂️ ▽▽▽▽▽▽▽▽ LINK ▽▽▽▽▽▽▽▽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P5V6M-kK7UUI_2UgUQdHg789JGFJtWT4?usp=drive_link

7月 REWARD ㅠ_ㅠc) 7月 REWARD ㅠ_ㅠc) 7月 REWARD ㅠ_ㅠc) 7月 REWARD ㅠ_ㅠc)

Comments

오마이가앗 ㅠㅠㅠ 이게 정녕 피드백을 듣는건지 한편의 편지를 보는건지 항상 너무 감사행복하옵니다 마도님..~~~ 아무래도 한달에 하나씩은 올려드려야 최소치를 만족한다는 마음이 있긴 하네요 ㅠvㅠ)~! 다들 한달에 한번씩 출금이 되시니 흑흑 lllorz .. 항상 따뜻한 말씀들 넘 감사드리고 저도 감사에 보답하는 제가 되어보도록 노력하겠사와요.. !~!!~

黒犬

항상 마싯게 먹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앙 T_T_T_

黒犬

앗!? 아아... 지치는 듯한 기분이 들고 의욕이 저하되는 것은 아무래도 최근의 날씨영향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주 느린 과정이라는 것은 아무래도 어떤 비교대상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그것이 견님을 더 지치게 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마 저보다는 견님께서 더 잘 아시겠지만, 일정이라는 것은 항상 의외의 사건이 벌어지면서 조금씩 당겨지고 밀리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최대한 달려보려고 하시는 것을 보면, 제 입장에서 견님은 굉장히 성실하게 작업하고 계시는 것 같아보입니다. 오매불망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어떤 사람(?)은 그저 견님이 이곳에서 들려주시는 이야기들을 통해 견님의 그림에대한 열정과 행복이 조금이라도 채워지기를 바랄지도 모릅니다~ 날씨도 많이 더울텐데 건강 조심하시고 견님이 행복해지는 그림을 많이 그리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madoclaus

고생하셧어용 💕🥹🫂

밖밖밖

😭😭😭🫂🫂🫂

黒犬

❤️❤️❤️

Zerukan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