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box
미소13 완성해서 올립니다. ^^
구상할 땐 약간 막장인가
싶다가도 다 작업하고 보니
음.. 생각보다 잔잔(?)한 스토리네요ㅎ
내 마음 속 유교드래곤,
생각보다 강할지도?
오랜만에 수정이도 그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편 미호도 그렇고 수정이도
그렇고 쟤네들 개인적인 스토리는
뒤에 스캐치 만화라도 꼭
그려보고 싶네요. ㅎ
그럼 저는 비하인드 작업해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hydaria
おだぶら
EhArtistry
Fabicomm Pro
秋空広樹
pes2006
えむなどと
DigitalProCreative
bootydoc
Mr. Tabs
Cerbross
hojiro-xxxxx
伯井乃博士
加茂直幸
Shmezzy
AQUA
yonchi
倉田むと
azuse
The Notionist
阿欽
CDTVProductions/CDTVthaG
kayumidome220
Greenwolfgirl
103cia
spettsart
eeent_official
kiddeathxsmut
plumbeo
pygmalionofcyprup
葉桜もも@絵仕事募集中
MINA MANIA
AJayDeLuxe
NCBELLY
bunnytatsumiasmr
Chef Cheiro Gumroad Library
Garry Roberts
Fabrys75
OOO菌
zzzaaattt